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낙서장

유니티 자이로스코프 감도 조절.

by 풋으로대동단결 2023. 9. 17.

세상참 좋습니다. AI로 이렇게 쉽제 예제를 찾을 수 있으니..

 

유니티

 

유니티에서 자이로스코프 감도를 천천히 보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.

  1. Input 스크립트를 게임 오브젝트에 추가합니다.
  2. Input.gyro 속성을 사용하여 자이로스코프 데이터를 액세스합니다.
  3. gyro.x, gyro.y, gyro.z 속성을 사용하여 각 축의 회전 속도를 가져옵니다.
  4. gyro.x, gyro.y, gyro.z 속성을 지정된 감도로 나눕니다.
  5. gyro.x, gyro.y, gyro.z 속성을 게임 오브젝트의 회전 속도로 설정합니다.

예를 들어, 다음 코드는 자이로스코프 감도를 0.1로 천천히 보정합니다.

C#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GyroscopeCalibration : MonoBehaviour
{
    private void Start()
    {
        // Get the gyroscope data.
        Vector3 gyro = Input.gyro;

        // Divide each axis by the specified sensitivity.
        gyro.x /= 0.1f;
        gyro.y /= 0.1f;
        gyro.z /= 0.1f;

        // Set the gyroscope data as the object's rotation speed.
        transform.Rotate(gyro);
    }
}
코드를 사용할 때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 자세히 알아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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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코드는 자이로스코프 데이터를 0.1로 나눕니다. 이렇게 하면 자이로스코프의 회전 속도가 10배 느려집니다.

자이로스코프 감도를 더 느리게 보정하려면 감도 값을 더 작게 설정합니다. 예를 들어, 감도 값을 0.01로 설정하면 자이로스코프의 회전 속도가 100배 느려집니다.

다음은 자이로스코프 감도를 천천히 보정하는 다른 방법입니다.

  • Input.gyro.smoothed 속성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자이로스코프 데이터를 가져옵니다.
  • Input.gyro.filtered 속성을 사용하여 필터링된 자이로스코프 데이터를 가져옵니다.

Input.gyro.smoothed 속성은 최근 자이로스코프 데이터를 평균하여 부드러운 데이터를 생성합니다. Input.gyro.filtered 속성은 자이로스코프 데이터에서 잡음을 제거하여 더 안정적인 데이터를 생성합니다.

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자이로스코프 감도를 천천히 보정하여 게임 오브젝트의 회전이 더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됩니다.